소나타폐차, 자동차폐차 당일폐차
안녕하세요~ 폐차119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ㅠㅠ 아침에 어찌나 얼굴이 시리던지...학교가는 아이들도 얼굴을 양손으로 가리고 가더라구요. 바람이 불어서 더 춥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추운 날은 자동차 배터리도 잘 나가서 시동이 안걸려 난처한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배터리를 교체할 때가 되었다면 추운 경울이 오기전에 교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
오늘은 국민차라 불릴 정도로 많은 분들이 타고 또 폐차도 많이 들어오는 소나타폐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얼마전에 프린트가 망가져서 버리고 새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드는거예요. 왜 자동차는 구입하기도 쉽지 않지만 버리기? 폐차하기도 쉽지 않지요. 폐차말소하지 않으면 계속 소유한 것으로 나와서 세금도 나오고 과태료가 있다면 계속 연체금이 붙는 것이 그냥 물건을 폐기하는 것과는 또다른 문제지요.
그렇기에 자동차는 완전하게 폐차말소하는 곳을 통해서 정확하게 폐차말소 해야 합니다.
폐차말소 과정과 필요한 것이 있다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폐차장은 허가받은 폐차장이 있고, 무허가 불법폐차장이 있습니다. 무허가폐차장일 경우 폐차를 맡기셔도 폐차말소가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또다른 문제가 생깁니다.
폐차견적을 받을 때는 정말 모든 전과정이 무료인지 확인해 보셔야 겠습니다. 처음에는 무료라고 했다가도 과정마다 돈을 내라고 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정말 어처구니 없겠지요. 그러니 꼭 확인하시고 억울한 일이 없어야 겠습니다.
일반폐차의 경우는 당일폐차, 24시간안에 폐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압류폐차의 경우는 당일폐차가 불가능하지요. 왜그러냐고 물으신다면~~ 바로 이해관계인에게 통지를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압류폐차는 45일에서 60일정도 걸리게 됩니다.
빠른폐차, 당일폐차를 하고 싶으시다면 압류금을 다 내고 일반폐차로 페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압류금이 적다면 그리 하시는 것이 간단하고 빠르고 좋겠지요~
자동차폐차는 폐차말소가 완료되어야 폐차가 끝나는 것입니다. 폐차119는 무료견인 후 모든 책임을 지고 폐차말소까지 확실히 책임지지만 모든 사람이 다 그런것은 아니지요~ 꼭 확인하시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하셔야겠습니다.
궁금한 것은 문의주시면 상황과 차량에 맞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어느 시간이라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나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